회사소개

고객지원

고객지원

  • CUSTOMER
  • 1566-4261
  • am 09:00 ~ pm 09:00
온라인문의
  •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CUSTOMER

제목 윈도우 XP 포스 DDos 인터넷 문제 해결 방법
작성일자 2018-07-05

안녕하세요 (주)유니온포스입니다.


요즘 XP의 보안이 취약한 점을 노린 DDos 공격으로 매장 인터넷은

정상이나, 포스에서 인터넷이 작동되지 않아서 곤란을 격고 있는 매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긴급 인터넷 복구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1. 시작 → 설정 → 제어판 실행





2. 제어판에서 '네트워크 연결' 실행




 

3. '로컬 영역 연결(기본)' 항목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속성' 실행





4. ​'Client for Microsoft Networks' ​선택 후 설치버튼 클릭





5 '프로토콜' ​선택 후 추가 클릭





6 ​'장치선택'​ 창이 나오면 ​'확인' ​버튼 클릭





7 ​c:windowsINF ​입력





8 ​네트워크 프로토콜​ 선택 창에서 ​Internet Protocol(TCP/IP) ​항목 선택 후 확인 클릭





9 설치완료 ​후 닫기 클릭



10 시스템 재부팅 후 인터넷 연결 확인



11 백신설치(V3) 및 검사/치료 (백신설치/검사,치료 진행시 재증상 발생 될 수 있음)



위의방법으로 하셔도 인터넷이 정상으로 돌아오시지 않는다면,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를 해야합니다.

복구를 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첫 시작시 윈도우 로딩 전에 F11번을 누르라는 메세지가 나오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안나올시 복구 프로그램이 설치 안되어 있는 기종)



안내대로 시도해 보시고 안되시면 사내 대표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by UNION SOFT All Rights Reserved.